안녕하세요. 만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!
만도플라자 담당자입니다.
지난 (4.30) MCon K 어플 업데이트 진행으로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(4.30) 오후 5시 기준으로 개선 완료 되었으며, 현재는 이전처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.
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 합니다.
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만도 고객지원센터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만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!
안녕하세요 만도플라자 담당자 입니다.
(4.29)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진행으로 현재 MCon K 앱 접속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서비스 개선 작업 중입니다.
빠른 시일 내로 복구 작업 진행 중이며 추후 스토어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
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 합니다.
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만도 고객지원센터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